본문

보톡스

보톡스는 정제된 보툴리늄 독소를 피부에 넣는 방법으로 진행되는데, 근육을 마비시켜 근육양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을 개선하는 것과 동시에 안면 근육 마비와 연관지어 치료로 적용하기도 하며, 다양한 피부 주름과 관련해서 개선할 수 있는 기능과 동시에 여러가지 장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보톡스의 경우 근육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사각턱 등과 같이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한 부위에 주로 진행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리는 기초적으로 원인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이루어져야 되기에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피부 트러블 등과 같은 현상들을 먼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시술 하고 난 뒤 3개월 정도 기다려야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이는 약 6개월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계속적으로 주입하게 될 경우 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텀을 두고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보톡스에는 스킨보톡스와 일반 보톡스가 있습니다. 스킨보톡스의 경우 근육을 거의 마비시키지 않고 진피층이나 근막에 시술하며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반면 일반 보톡스의 경우 근육층에 주사해 근육을 약하게 마비시켜 축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근육이 수축하며 피부가 당겨지고 팽팽해지는 효과도 함께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필러

필러는 일반적으로 주름이 많이 발생하는 부분에 적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섬세하고 꼼꼼한 변화를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얼굴 라인, 이마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필러는 사람의 신체와 비슷한 물질을 주입하여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기에 외모적인 부분에서 볼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필러의 경우 미간, 이마, 눈가, 목,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과 같은 부위에 존재하는 주름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위에 존재하는 주름은 움직이지 않아도 보이게 되며 노화 때문에 서서히 탄력이 저하되면서 계속해서 진해질 수 있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필러를 주입하여 진한 주름에 볼륨감을 주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필러는 대체로 약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될 수 있는데, 이는 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주입하는 물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러는 피부의 피하지방층에 주사로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진행됩니다. 어떤 성분과 입자의 크기를 가진 약물을 주입하는지에 따라 필러 종류가 조금씩 다릅니다. 필러는 비 수술적인 시술로 절개가 들어가지 않아 성형 수술보다는 부담감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5분 내외라는 짧은 시술시간과 함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1~2년 정도 효과가 유지되기 때문에 접근성이 더욱 용이합니다. 

 

시술 직후 통증이나 출혈, 붓기가 적은 편이며 시술 직후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해 직장인 분들도 많이 찾아주시는 시술입니다. 당연히 시술 후 세안 및 화장 또한 가능합니다. 필러는 시술 부위의 볼륨감을 채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꺼진 부위가 차오르는 만큼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피부를 당겨 리프팅을 시켜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필러와 보톡스의 차이는?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22-12-30 14: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