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면거상술이란?

피부층에 노화는 환경적 요인들과 겹치는 콜라겐의 재생 저하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피부층의 탄력과 볼륨을 담당해 주던 콜라겐 층이 약해지게 되면서 주름이 생기고 살이 처지게 되어 노안의 인상으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특히나 눈 주위나 목 주변들은 피부층 자체의 얇은 성질 때문에 늘어지는 현상이 자주 보여지고 있습니다. 안면거상수술은 피부층에 작용되는 노화현상의 구체적인 원인을 분석하여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개선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노화를 지속적으로 방치하게 된다면 페이스 라인 자체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어 미연에 관리를 병행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외모를 가꾸는 관심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화는 시기가 되면 누구에게나 일어 날 수 있는 변화이기 때문에 미리 피부에 대한 안티에이징 방식을 구축해 두는 것이 노화를 방지하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수술은 노화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피부의 내부층 까지 균일하게 당겨주는 작업이 포함 되어 있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일 퇴원이 가능할 수 있는 편리성에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여 적용을 고민 하시던 분들도 보다 적극적으로 시술의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술과정



노화된 주름의 케어로는 보톡스, 필러, 레이저 리프팅의 도움을 받는 시술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화의 진행이 심화된 경우라면 절개를 통하여 더욱 직접적이고 강한 리프팅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안면거상수술을 적용 받아 보는 것이 효율적 입니다. 거상술은 귀의 위쪽에서 절개를 시작하여 귀 앞쪽의 작은 절개 부위를 토대로 흉터의 문제에 있어 더욱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근막을 제거 하는것에 더불어 연부조직을 강하게 당겨주어 더욱 직접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적어진 신경 손상으로 기존의 방식들 보다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해 볼 수 있어 적용을 받아보신 분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필요대상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안면거상수술이란?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 22-12-30 12: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