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안면윤곽

관리자 2019.06.29 23:36 조회 수 : 5

model-2303361_640.jpg


얼굴 모양은 사람의 전체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턱과 광대뼈가 생기면 느끼는 불만입니다.
이 경우, 이중 수술 없이 명확한 변화를 할 수 있는 턱 팁 수술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막힘이 있지만 턱 끝이 너무 길거나 안쪽이면 아래쪽 턱 끝의 길이를 줄이거나 앞뒤로 움직여 턱뼈를 움직이는 작업을 턱 끝 수술이라고 합니다. 수술 부담 없이 턱 끝의 모양을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턱 수술은 다시 유형으로 분류되며, 절골술 방법 또는 임플란트 또는 지방 이식을 이용한 수술과 같은 다양한 방법이 각 증상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 교합과 심한 턱뼈가 있는 턱에는 턱 수술이 필요합니다.
턱의 경우 턱 팁과 임플란트 임플란트로 나뉩니다. 턱 끝의 전진은 턱 끝의 점막에 2~3cm로 절개되고 뼈는 절골됩니다.
보형물 이식은 턱 끝의 점막을 절단하고 골막을 올려 임플란트 시립을 위한 공간을 확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긴 턱의 경우, 턱 축소가 수행됩니다. 턱 축소는 턱 끝의 점막에 2~3cm로 절개되고 골막은 계획된 양만큼 턱뼈를 자르기 위해 올라가고 나머지 두 부분은 고정되고 봉합됩니다.
짧은 턱은 앞쪽 뼈 이식을 겪습니다. 그것은 주로 사각 턱 수술로 진행되며, 사각 턱 절개 수술 후, 사각 턱뼈의 일부가 제거되어 골절된 전방 턱에 삽입되어 형태를 유지함에 따라 잘린다.
넓은 턱 T- 뼈 절골술은 측면 턱선에서 앞턱까지 넓습니다. 팔뚝 뼈를 T 자 모양으로 자르면 T 골다공증으로 가는 V 선 턱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턱 팁 수술은 개인의 증상과 일치하는 턱 라인을 찾을 수 있으며,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다양한 수술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원진 성형외과에 따르면 "턱과 같은 얼굴 윤곽 수술은 뼈를 다루므로 혈관, 신경 및 근육과 같은 섬세하고 중요한 부분에 주의해야 합니다. 각 분야의 숙련 된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하여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5  앞턱 근육 재배치
헤라, 턱, 넓은 턱 등을 수정하는 솔루션 정면의 윤곽을 개선하기 위해 입을 절개한 후 팔뚝 뼈에 부착된 근육과 입술의 근육을 이어 맞추지 합니다 뼈에 닿도록 크게 부담이 큰 당신은 행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뼈의 개선 후 근육을 뼈에 다시 해야 합니다 실리콘 보형물 삽입, 뼈의 크기를 줄일 솔루...
2020.08.19
4  턱 유형별 수술법
큰 턱은 강력하게 남성적인 인상을 주고, 작은 턱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심미적으로 아름다운 턱은 턱의 정면이 눈썹과 옆모습의 윗입술을 연결하는 선을 만지는 남성에 적합하다. 턱이 작은 경우는 실리콘 조각을 삽입하고 수정합니다 턱이 너무 작으면 얼굴이 심하게 불안정해지고 오래된 얼굴입니다. 이 ...
2019.10.20
3  유형별 안면윤곽
얼굴 모양은 사람의 전체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턱과 광대뼈가 생기면 느끼는 불만입니다. 이 경우, 이중 수술 없이 명확한 변화를 할 수 있는 턱 팁 수술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막힘이 있지만 턱 끝이 너무 길거나 안쪽이면 아래쪽 턱 끝의 길이를 줄이거나 앞뒤로 움직여 턱뼈를 움직이는 작업을 턱 끝 수...
2019.06.29
2  뾰족턱성형
재능처럼, 턱을 형성하는 것은 일부 의사가 "나이 문제"때 유행 작년에 회의에서 의사들 사이에 약간의 레슬링이 있었습니다. 의사 K는 턱 절단 아래턱 성형 수술 (일명 사각형 턱 수술)에 관한 의사 Y의 사례를 지적했습니다. 여기서, 턱은 턱이 날카롭게 절단되어 뾰족한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각 턱을 조작할 ...
2019.02.03
1  뼈 수술만으로 앞턱 길이 늘리고 줄이고
외관은 경쟁 우위가 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얼굴을 조금 작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얼굴 윤곽 관련 수술 이벤트도 본격적으로 진행됩니다. 그중 하나는 턱 성형으로, 작은 V 선 얼굴을 꿈꾸는 사람들의 관심을 증폭시킵니다. 과거에는 많은 사람이 귀 아래가 넓고 각진 사각 턱을 제거하는 수술을 생각했습...
2018.02.08